전화상담 신청1566-3000
평일 09:00 ~ 18:00 (사고접수/긴급출동 24시간 이용 가능)
FAX 신청FAX 신청 양식02-6670-8960
대리인 신청 시 민원인과의 관계 입증 자료가 필요합니다.
유의사항
접수하신 불편사항의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. (단, 민원신청 시 서류 보정,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은 민원처리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)
전자민원 신청하기를 통해 신용정보활용체제 공시 내 신용정보주체의 권리 행사가 가능합니다. (이용제공사실 조회 및 통보 요구, 열람 및 정정 청구, 개인정보 삭제 요구 등)
(정정 청구 결과에 대해 시정 요청을 원하시면 처리결과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금융위원회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)
부득이한 사유(조사, 검사, 외부기관 질의 등)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귀하는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 · 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개인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 이외에 개인(신용)정보 제공 동의는 철회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본 동의는 상담접수 · 신고접수를 위한 필수 적인 사항이므로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관련 업무수행이 불가능합니다.
[개인(신용)정보 수집 · 이용에 대한 동의]
개인정보의 수집 · 이용 목적 : 상담 · 신청접수 내용 확인 · 처리 후 결과 회신
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: 성명, 휴대폰번호, 생년월일, 성별, 이메일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: 동의일로부터 제공받은 이용목적을 달성시까지(최대 거래종료 후 5년까지)
* 보험계약모집 수탁자 : 당사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참조
위 내용에 동의합니다.
상담신청
상담 신청이 등록되었습니다.
상담사가 확인하여 빠른 시간 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알아두실 사항
민원을 제기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민원처리가 종결되기 전에 그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청한 민원은 언제든지 철회 또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.
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는 사항
법원판결에 의하여 이미 확정된 사항,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, 금융감독원·한국소비자원 등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중인사항 및 검찰·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본인의 신상정보(성명, 주민번호 등)을 밝히지 않아 구체적인 계약정보 등을 확인할 수 없거나, 고객본인 동의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3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서류를 정당한 사유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 접수되는 민원서류에 대하여는 내부적으로 별도 안내 등의 절차 없이 종결 처리할 수 있습니다. 회사의 처리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금융감독원 또는 한국소비자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시거나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