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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전자민원신청

          불만, 분쟁 등에 대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          전자민원신청 및 처리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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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1. 01민원신청홈페이지 · 전화 · FAX로
            신청하세요
          2. 02담당자 지정신청 접수 후 담당자가
            지정 됩니다.
          3. 03민원답변담당자가 확인 후 전화 또는
           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.
          4. 04처리완료고객님의 문의 및 불만사항에
            대한 처리를 완료합니다.
          • 민원을 제기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민원처리가 종결되기전에 그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청한 민원은 언제든지 철회 또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는 사항
          • 법원판결에 의하여 이미 확정된 사항,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, 금융감독원·한국소비자원 등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중인 사항 및 검찰·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수사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        • 본인의 신상정보(성명, 주민번호 등)을 밝히지 않아 구체적인 계약정보 등을 확인할 수 없거나, 고객본인 동의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3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        민원신청방법
          • 홈페이지 신청 전자민원신청 비로그인 상태로 신청 시
            상담 내역 현황 확인이 불가합니다.
          • 전화상담 신청 1566-3000 평일 09:00 ~ 18:00
            (사고접수/긴급출동 24시간 이용 가능)
          • FAX 신청 FAX 신청 양식 02-6670-8960 보험금청구 : 02-6912-0338~40

          유의사항

          • 접수하신 불편사항의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. (단, 민원신청 시 서류 보정,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은 민원처리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)
          • 전자민원 신청하기를 통해 신용정보활용체제 공시 내 신용정보주체의 권리 행사가 가능합니다. (이용제공사실 조회 및 통보 요구, 열람 및 정정 청구, 개인정보 삭제 요구 등)
          • 부득이한 사유(조사, 검사, 외부기관 질의 등)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주말, 공휴일 접수 시 익일 영업일 오전부터 민원 처리해 드립니다.